커넥트21은 성남산업진흥재단의 신사업 브랜드로서 차세대 융합컨텐츠를 개발하고 교육하는 창의적 활동공간입니다. 볼드비는 커넥트 21에 대한 새로운 정의가 필요했습니다. 가상과 현실의 연결, 사람과 기술의 연결, 현재와 미래의 연결 이라는 Key-Message를 정의 내리고 Brand Essence를 확립하였습니다. ‘오늘과 내일 사이’, ‘현재의 즐거움과 미래 기술에 대한 사이’ 이것이 바로 커넥트21가 지향하는 미래 비전입니다.
CONNECT21 is a new business brand of Seongnam Industrial Development Foundation, also creative activity space that develope and educate next generation fusion content. Ahead of CONNECT21’s branding, We need new definition of CONNECT21. We define and establish brand essence of CONNECT21 as links between Virtual/Reality, Human/Technology and Present/Future. And thoes are the future visions of Connect 21.
Client : 성남산업진흥재단
Branding Planner & Design : BOLD.B Branding